전체 기사를 읽기 전에 제목이나 사진만을 보고 생각을 열고 내용을 추측하고(guessing) 전체 기사의 의미를 생각해본다. (previewing & predicting)
모르는 단어가 나오면 사전을 찾기 전에 앞, 뒤 문장을 통해 문맥속에서 그 단어의 의미를 유추해 보도록 한다.
기사전체의 지문을 하나하나 해석하지 않고, 기사전체의 주제에 접근할 수 있는 학습방법이다. 학문활동의 80%이상이 ‘일기’에 의해 이루어지므로 Scanning 학습은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기사전체를 듣거나 읽어가면서 key words, keyphrases, key sentences등을 찾아 이해하는 과정이다. 또한, 전체기사를 다 읽기전에 scanning for information 과정을 통해 기사전체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상당히 효율적이다.
기사의 의도하는바를 이해하고, 학생들의 자신의 관접을 갖고 비판적 사고력을 향상시켜 나가는 한 차원의 높은 독해방법이다.
다양한 생각을 자유롭게 발표하는 과정이다. 주장-반복-재반복 과정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논리 정연하게 말과 글로 표현해 가는 과정이다.
먼저, 글의 중심 문장을 찾아 전체기사에 알맞게 내용을 요약정리해 본다. 이때 단순한 영작을 하기보다는 본문에 나온 문장들을 중심으로 서술해 가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다.
※ 화상/전화영어 수업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이루어지며, 실제 수업은 반드시 교육매니저와 통화후 이루어집니다.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고객의 이름/수업번호/레벨테스트일정을 확인 후 스케줄등록을 합니다.
무료레벨테스트를
통해 정확한 Speeking 실력을 체크합니다.
1대1 맟춤학습을 위해 레벨테스트 결과안내 및 자신에게 맞는 학습과정/시간을 선택후 수강신청을 합니다.
예습과 마이페이지를 통한복습(강사코멘트/수업녹취 파일확인)무료영어참석지도 (일기/수필/독후감)를 통해 Writing 실력향상이 가능합니다.
1개원동안의 학습향상 정도(듣기/말하기/이해도/발음/표현력/어휘력 등)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